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버거리 BURGERRY 미국식 수제 햄버거 브랜드!! 미국식 버거가 먹고 싶다면 버거리로 오세요~! 패티의 즐거운 맛과 촉촉한 식감이 최고!!!

by Cloud Star 2023. 12. 29.
728x90
SMALL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미국식 수제 햄버거 브랜드!

 

버거리
BURGERRY
프리미엄 수제 버거 프라이

 

틈새시장을 노리는!! 문구로

< 캐쥬얼 가성비 수제버거 >

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수제버거 등급은 어떤가?!

전문가 평가 A등급!!! 수제버거로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제가 맛을보기 위해 간 곳은

버거리 시흥 센트럴점 입니다!

 입구부터 BURGERRY 라고 붉은

메인 컬러로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728x90

매장안 인테리어는 아담한편이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화려하기도(?)

합니다.

 

붉은 네온싸인 같은 것이 벽면에

숨겨져 있는데 특색있게 기억에 남아

좋았습니다.

붉은 색을 좋아해서 더 그런 것 같기도ㅎㅎ

중간중간 배달 주문이 계속들어오는

것을 봐서는 이 버거집 심상치가 않았다.

매장은 작은 편이여서 사람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로 꾸며져 있다. 

원산지 표기도 꼼꼼히!

크게 붙여놓아서 신뢰감이 갔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만들어지면 직원분께서 카운터로

음식을 내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햄버거는 일반 사이즈와 빅 사이즈로

나뉘었는데 가격이 정말 착하다!!

 

수제 버거들은 보통 단품으로 먹어도

금액이 7~9천원 하는 반면 버거리는

큰 사이즈의 빅단품인데도 5,700월부터

시작이라니 굉장히 가성비가 좋았다!!

토핑을 따로 추가할 수 있는 메뉴도

선택할 수 있어서 개인의 기호에

맞추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버거리의 버거 포스터!

크리스마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붉은 색과 정말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퇴식공간은 따로 구석에 있었는데

갈끔하게 정리를 계속하여 위생적으로도

신뢰가 갔습니다!

SMALL

버거의 맛은 어떨까?!

우리는 버거세트 2개, 코올슬로

치즈스틱과 치킨텐더를 주문하였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죠?!

이제 먹어보죠!!

내가 주문한 큰사이즈 

빅 하와이안버거!!!

 

먹고 놀랬던 것은 일반 버거와 다르게

빵이 촉촉하면서 속이 조금 바삭했고

패티의 육즙과 파인애플, 뒤에 따라오는

베이컨이 씹히는 맛은 환상적이었어요!!

이야~ 이거 이 가격에 이런 맛을 느낄줄이야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맛이라서 

괜히 미국식 수제버거라 하지 않았구나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요~!

음료수는 콜라나 사이다를 안 먹어서

레모네이드를 주문하였는데

추가 금액 1,000원이 더 들긴하지만

음료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 감자튀김!! 이거 좀 묘해요~ 굉장히

맛있다!!! 하긴 좀 아닌데 그렇다고 절대

맛이 없는 것이 아닌 생각이 계속 날것 같은

그런 맛이라 먹으면서 더 주문하고 싶었어요.

치킨 텐더는 양산형 텐더였지만

맛없는 텐더가 아닌 잘 튀겨진 텐더여서

이것도 버거만큼은 아니지만 좋았어요!

 

아래 리뷰를 쓰면 서비스를 준다!!!!

위에 치즈스틱이 사실은 리뷰를 써서

받은 서비스였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리뷰쓰면 치즈스틱이

서비스로 나오니 꼭 해보시길 바래요~!

짜짠~!

막짤은 치즈스틱ㅎㅎ

주차비용은 없습니다.
건물에 365일 마켓 주차장을 함께
사용해서 주차비용을 따로 받거나 그런게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경기 시흥시 수인로3312번길 16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 티동 지하2층 T236호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