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SAND& 샌드앤 샐러드 맛집! 신선하고 건강한 맛! 그리고 먹기 편안한 샐러드 메뉴 추천 음식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곳! 건강한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여 이리오라!!

by Cloud Star 2023. 12. 17.
728x90
SMALL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샌드앤 (SNAD&)
샐러드 전문점
입니다.

매장은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며 운영되고

있었으며 분위기가 차분해서 샌드위치를

편안하게 먹기 좋은 느낌이었어요

앞쪽에는 카운터가 있어서 주문을 받고

음식을 내주었으며 안쪽에는 주방으로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있었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큰 창이 있어서 음식에

신뢰가 갔습니다. 

메뉴들은 보기 편하게 펼쳐져 정리가

되어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보기 편하게 정리된 곳을 보면

운영하시는 분들의 마인드와 생각이

느껴져서 더욱 믿음이 가는 느낌이 들어요.

 

샌드위치의 단면을 이미지로 크게 보여주며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지를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한 이런 샌스!!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728x90

음료 같은 경우에는 차와 커피도 있지만

맥주와 같은 기성품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아이들을 위한 음료들도 마련되어져 있다. 

추가로 넣을 수 있는 토핑들은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종류별로 따로따로 넣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서 기호를 맞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 외에도 디저트와 세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나중에 말란카 세트메뉴를 꼭!

먹어보려해요.

 

왜냐면 간혹 혼자서 생각하면서 정리를

해야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먹기 딱!

좋겠구나 란 생각이 들었거든요ㅎㅎ

SMALL

그 외에도 다양한 세트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이런 곳이 정말 좋아요!

(사장님 칭찬드려요)

매장은 정말 깔끔하죠?

테이블과 바닥 등 너무 깨끗해서

놀랬어요ㅎㅎ언제와도 좋을 것 같아요.

곧 크리스마스가 오니까^^

트리가 가운데 있는 것이 기분을

한 껏더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야외에는 식물들이 있어서 밖을 볼때도

샌드위치 먹기 좋은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가벼운 가든 샐러드에 칠리치킨

이었습니다.

 

너무 보기 좋죠?!

재료가 정말 신선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야채와 과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맛이 너무 깔끔해서ㅎㅎ먹는 동안

미소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말을 하는 이유는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사실 조금만

신선하지 않아도 쓴 맛을 느낀다거나

야채에서 나는 냄새를 정말 잘 맡아요.

 

이게 야채나 음식을 먹을 때 문제가 되는데

샌드앤의 음식드은 전혀 그런 문제를 느끼지

않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영상으로도 음식을 찍어봤어요ㅎㅎ

 

신선한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부천 샌드위치 맛집!!

SAND& 으로 오세요~!

 

경기 부천시 양지로 98 광백타운3차오피스텔 상가 102호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