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다이닝갈비 부천 옥길 맛집 - 옥길동 고기 전문점 갈비 맛집 돼지고기 갈비 양념갈비 삼겹살 전문점 - 가족과 함께 올만한 다이닝 갈비! 한돈 숯불갈비 전문점

by Cloud Star 2024. 2. 26.
728x90
SMALL

728x90

 

경기 부천시 소사구 양지로171번길 35

(지번옥길동 732-2)

전화 : 032-346-7770

 

깔끔한 갈비전문점!

다이닝 갈비

음식점 앞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서 편해요.

주차 공간은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실내는 깔끔하며 원형 식탁으로

둘러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기본 상차림은 간략한 야채들로

채워서 나옵니다.

신선도는 아주 좋은 편으로 사장님께서

퀄리티에 대해 신경을 쓰시는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가루양념?!?! 같은 종류가

4가지 나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정말 특색있고 예쁘죠?!

숯도 참숯을 쓰는 기운이!!??!

요러한 상차림과 숯으로 기본차림을

준비해 주십니다ㅎㅎ

부족한 야채나 채소들은

셀프로 떠와서 먹을 수 있어요!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요러한 부분 하나하나가 다시금

다이닝을 찾게 만드는 요소가

아닌가 싶어요

 

요것은 어린 딸을 위해 주문한

갈비 파스타!

 

마늘 베이스인줄 모르고 시켜서

정작 딸은 먹지 않고 제가 먹었던

메뉴에요 ㅋㅋㅋㅋ

 

저는 잘 맞았는데 마늘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조금 싫어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ㅎㅎ 

 

 

 

국내산 돼지 왕갈비를 시켰어요!

 

주문하면 기본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게 되며 자리에서 조금 더 취향에

맞게 구워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고기들!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드려요~~~!!! 달짝지근한게 맛나요!

아주 신나게 구워서 먹고

갈비뼈 부분까지 구워서

막 뜯어 먹었습니다ㅎㅎ

 

 

 

갈비 땡기는 날 들려보세요~!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다이닝 갈비!!

 

경기 부천시 소사구 양지로171번길 35

(지번옥길동 732-2)

전화 : 032-346-7770

SMALL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