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닭강정 맛집! 시흥월곶 - 내입에 딱강정 전문점 - 순살 강정 튀김맛집 매운닭 마늘간장 닭똥집 튀김 정성가득 담긴 닭강정 추천 맛집!!

by Cloud Star 2023. 11. 26.
728x90
SMALL

오늘은 월곶의 닭강정전문점!!

 

사진에 보이듯 닭강정 전문점으로

다양한 튀김류도 함께 팔고있어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셔서 가면

기분 좋아지는 그런 음식점 입니다ㅎㅎ

 

닭강정 뽀얀~ 비쥬얼 보소~!

닭강정 외에도 각 종

고구마, 야채, 새우튀김, 김말이

오징어 튀김, 만두 야끼 등을

맛볼 수 있어요~!

튀김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비쥬얼에

그 맛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청결함이 느껴지는 가게 깔끔성은

음식에 대한 믿음을 줍니다!!

(사장님 칭찬요~)

728x90

대형 메뉴판도 매장 상단에 크게 걸려있으며

손님들 눈높이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작은 메뉴판도 따로 준비해놓을셨어요!

 

센스 굿!

가면 언제나 바쁘신분들~!

포장 손님들이 계속해서 왔다 갔다하심

 

좋은 점은 홀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회전률이 좋으신지 박스들이 미리

포장하기 좋게끔 준비되어있다!

소스는 보고 선택하기 편하게

손님 손 닿는 곳에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런 캐릭터 제품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전등이 귀엽다)

SMALL

저희는 이날 매운맛 강정과

마늘간장 강정을 주문했어요!

맛을 한 번 볼까요?!

 

일전에 강정을 먼저 사먹었지만

그때는 사진을 못 찍어서 오늘을 위해

직접 찍고 리뷰도 해보려합니다!

 

왜냐면~~!!!!

비쥬얼 보소!!

정말 맛있기 때문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으면 입에 넣고 씹으면

웃음 나는 거 아시죠?! 

 

여기 강정이 딱!! 그런 맛이에요

마늘간장 강정의 경우 깨와 떡

마늘, 소스가 함께 버무려져 있는데

이야....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제가 교촌치킨 좋아해서 먹다가

요즘 너무 간이 쎄다 느껴져서 안 먹었는데

이제부터 저는 여기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닭강정! 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추천드려요!!

 

강정이 식으면 딱딱해지고 맛이없는데

여기는 식어도 데운후 먹어도 맛이

괜찮아서 입이 짧은 저에겐 아주 딱이에요!

 

매운맛! 강정은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서

넣어주고 떡과 해바라기 씨, 땅콩 등이

뿌려져 있어 씹는 맛이 더 좋아요!

이 2박스가 소자 작은거 만큼이며

메뉴에서 더블 x2 (소 2개) 세트로

시키면 가격이 1,000원 할인되어

1만 7천원에 드실 수 있어요!!

양이 보이시나요?

 

이런 강정전문점 찾은게 행운이다

싶을 정도로 기분 좋은 맛과 양입니다.

 

그리고 무우를 제가 보기엔 직접 만드시는

느낌이 들어요! 

 

이게 왜 그러냐면 보통 양상형으로 대량으로

생산한 저린 무우를 먹으면 축축한 식초국물에

푹 저려진 느낌이라 씹기는 편하지만 신선한

맛은 덜하거든요?! 

 

근데 여기는 무우가 좀 딱딱한게 신선함이

느껴져요?! 저는 시큼함이 적어서 자극적이진

않지만 이런 신선함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직접 만드신다면 사장님 정성이 장난아니신것으로) 

지금은 사라져버린 강정이지만

보기에도 맛이 느껴져 너무 좋네요ㅎㅎ

 

맛있는 치킨이 떠오르거나 정성이 가득담긴

치킨 강정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시흥 월곶의

 

 

위치는!!

< 경기 시흥시 월곶중앙로 71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