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부천 맛집~! 범박정 짬뽕 순두부 전문점 - 얼큰한게 생각나는 날 들리기 좋은 곳~! 가족이 함께가서 먹기 좋은 음식점 - 옥길 맛집~!

by Cloud Star 2023. 11. 20.
728x90
SMALL

주말에 식사 한 끼를 먹더라도!

가격대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곳을

찾을 때가 있죠.

부천 옥길동 <범박정>이

이 모든 것을 보여주는 음식점이었어요!

가게 앞 문은 이런 모습이고

뒷 문쪽은 주차장으로 차량 4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배너가 안에 있길래 잠시 서서 찰칵!

아래 보면

- 홀에서 식사시 공기밥 무한리필! -

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공기밥 무한~~~~~ 리필~~~!!!!

아이들과 함께 가서든 어른들이 먹든

공기밥 무한인 집이 요즘있나요?!

 

정말 잘 먹고 왔어요ㅎㅎ

이 곳은 1층과 2층에 테이블이 있으며

2층은 복층의 구조로 아래를 내려다 볼 수

있어서 복층에서 식사를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좋더라구요ㅎㅎ

요느낌!

위에서 아래를 볼 때~!

벽면에 그림들과 휴지를 눌러주는

소라와 조약돌이 인상적이었어요.

(사장님 센스가 느껴져요!)

728x90

그리고 1층 수저와 젓가락은 각기

포장이 따로 되어있어서 예약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8인, 6인, 4인, 2인 식탁이 따로

준비되어져 있어 다양한 가족구성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테이블 구조였어요.

< 2층 공간 모습! >

셀프코너

따뜻한 녹차와 물이 준비되어있고
예쁜 식물과 그림이 있었어요.

계단에 놓여진 꽃과 그림을 제 아이가

좋아해서 함께 사진도 찍고 놀았답니다!

벽이 자기 옷색이랑 비슷하다고

포즈 취하는 아이가 귀여웠어요ㅎㅎ

SMALL

어린이 떡갈비 정말~~ 맛있어요~!!

해물 부추전도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큰 것보다 한입에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추전 다 안 먹고 맛만 보고 싶을 때 있잖아요^^

가격이 큰 부추전보다 저렴해서

가성비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두부 고기 김치 수육!!!!!!!!

 

이야~ 이런 음식을 서비스로 주시나요?!

사장님 흥해랏!!!!

 

메뉴로 시키면 2만원 짜리 음식을

맛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 주신 마음이

너무 감사했고 맛도 너무 있어서! 

저는 다음에 또 갈겁니다~!!!!! 

밑반찬들도 깔끔한 맛으로 곁들여

먹기 좋아요~!

 

짬뽕순두부는 밥을 말아먹게 되어있고

칼국수가 들어간 것은 면이 추가되어있었어요.

아내랑 아이랑 함께 먹으면서 연신 맛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ㅎㅎ

 

사장님의 훈훈한 마인드와 함께 음식까지 

맛있어서 오랜만에 밥 2그릇 먹었어요!!

우리 가족이 먹은 메뉴들~!

아이가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김 까지 챙겨주신 사장님 아....

... 이 분은 천사인가요 ...

 

덕분에 아이도 즐겁게 먹었어요ㅎㅎ

서비스 김!!

 

요런 훌륭한 음식점~!

돈줄 내줘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ㅎ

다음에 또 들릴게요~!

 

얼큰한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음식점 위치는!

 

< 경기 부천시 양지남로23번길 8-12 1층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