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부천 맛집~! 한근숯불닭갈비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 닭갈비 전문점! 술 안주로도 좋고 아빠 엄마 가족이 모임가지기 좋은 곳!

by Cloud Star 2023. 11. 20.
728x90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천 옥길동에 있는 

< 한근숯불닭갈비 > 음식점 입니다!

숯불닭갈비 전문점은 오랜만이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며 술을 마실 일이 줄어들며

자연스럽게 음식점 위주로 가게되었는데

이 곳은 술과 함께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테이블은 넓직넓직하게 꽤 많았으며

안쪽으로 칸막이가 된 공간도 있기에

공간은 편하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식사부터 구이, 곁들이는 메뉴까지 다양해요~!!

728x90

밑반찬과 같은 음식들은 샐프로

마음 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도토리묵과

야채 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이제 불이 들어오고~!!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소스!

닭갈비들을 찍어서 3 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우선 <소금닭갈비> 부터 하나오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이런 음식점은

꼭~ 기억에 남고 다음에 다시 오고 싶더라구요

차례로 <간장닭갈비>와 <닭목살>이

나왔어요~ 직접 잘라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따뜻한 숯불이 겨울에 먹는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온도까지 데워주는 느낌이었어요

 

하나씩 구워지는 닭갈비~!

불판이 쇠들이 가능어서 닭껍질이

눌러붙는 것을 최소화 해주었어요.

 

이게 생각보다 중요한 것이

닭껍질이 정말 빨리 구워져서

먹을 때 번거로움이 크거든요.

 

근데 이 곳은 그런 번거로움이

적어서 구우면서 정말 좋았어요~! 

닭과 먹으니 더 맛있어~!!!

시원한 하이볼과 함께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것을 생각해봤어요ㅎㅎ

 

얇은 무채와 밑반찬들 정말 맛있었어요!

 

장소는 아래~~!!!

 

< 경기 부천시 양지로184번길 8-10 >

주차도 편하도록 주차 타워를 운영중이고

계산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부천페이도 가능해서 부천시민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요!)

SMALL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