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이삭토스트! 토스트의 맛과 진화는 멈추지 않는다! 새로운 제품들과 굉장히 맛있는 토스트가 떠오르는 날 먹기 좋은 메뉴를 추천드려요!

by Cloud Star 2023. 11. 26.
728x90
SMALL

주말 가족들과 가볍게 아점을 먹고싶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토스트?! 먹으면 어떨까?

라는 가벼운 말에 모두가 혹! 해서

가게 된 오랜만의 이삭토스트!!!

 

오늘의 맛은 ~ 이삭토스트 입니다!

오랜만에 토스트를 먹는 것이라

이삭토스트 매장을 찾았는데

오~ 이렇게 많이 바뀌었나요?!!

 

깔끔함은 말할 것도 없고 메뉴가

눈에 띄게 많이 생겼었어요!

주문도 키오스크로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이야기 하면서 어떤 것을

넣고 빼고 먹을지 결정을 했습니다!

새로운 메뉴 광고가 눈에 띄였는데

토스트에 저 두께라니!!

나중에 이삭토스트가 햄버거 브랜드를

뛰어넘는 날이 오려나 싶더라구요. 

 

저는 치킨 스페셜! 메뉴가 눈에 띄어서

그것을 시켰고 아내는 베이컨 포테이토!

아이는 햄스페셜을 주문했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생겨 다음에

또 와서 먹어보자 이야기하며 토스트를 기다렸어요

 

아래 사진과 같은 할인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광고하고 있어서

카카오페이머니 결제하시는 분들께서는

할인을 받으실 수 있겠더라구요!

SMALL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하는 모습이라 이삭토스트 다음에 올 때는

요런 이벤트도 한 번 챙겨봐야겠어요!

 

제가 선택한 치킨스페셜! 

 

이 광고를 보고 제가 선택했죠ㅎㅎ

과연 보기만큼 두툼하고

맛있을지 궁금했어요.

음료는 기본적인 

- 탄산음료(콜라,사이다)

- 아이스티

- 아메리카노

 

이렇게 3종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728x90

드디어 주문한 토스트가 나왔고!

 

깔끔한 포장에 두툼하게 나온 토스트를 보니

먹기 전에 향부터 달콤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궁금했던 치킨스페셜 토스트!!

크흐~ 이삭토스트가 제대로 만들었습니다!

양과 맛 모두를 잡아낸 메뉴였어요.

 

솔직히 기대를 크게 안해야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이 메뉴는 치킨의 튀김과 양이

정말 먹기 좋게 적당했어요. 거기에 

야채와 소스의 조합도 훌륭해서 

토스트로 이런 맛과 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에서 이삭토스트에 대한 호감이 급상승!

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사랑해요~ 이삭토스트!

아이가 먹은 햄스페셜 메뉴는

너무 위에서 찍어서 햄이 보이지도 않....

맛 없게 보이지만 아이는

맛있어요~~! 하면서 너무 잘 먹었어요ㅎㅎ

 

토스트 전문점이 적은데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어떻게 보면 이렇게 맛있는

토스트를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주에도 함께 먹으러 가려해요!

 

< 위치 >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