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식

분당 맛집 고향집삼계탕 - 몸보신(補身)이 필요할 때 가면 좋을 곳 가족과 함께 맛보기 좋은 음식! 고향 삼계탕 갈비탕 전문점

by Cloud Star 2023. 11. 14.
728x90
SMALL

몸보신이 생각날 때즈음 들렸던 음식점!

분당 정자동에 있는

고향 삼계탕.갈비탕 전문점

(고향집 삼계탕으로 불리기도 한다)

 

여기를 알게된지 10년이 넘었는데 한결같은

맛으로 기억할 때마다 든든해진다.

깊이있는 맛과 먹고나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느껴지는 것은 음식을 그만큼 정성들여서

만든다는 것이겠죠?

 

주차


음식점 앞에 2대
오른쪽 공간에 최대 2대

최대 4대 정도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변 도로에도 주차가 가능하기도 해요)

음식점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 있고 사장님과 사모님께서

친절하세요~!

특히 음식맛이 기가막합니다ㅎㅎ

음식점은 뭐니뭐니해도 맛!이 있어야죠.

 

 

저는 한방삼계탕과 녹두삼계탕을 주로 먹으며

갈비탕과 한동찜닭을 먹어보기도 하였는데

맛은 정말 ~ 정성이 가득 들어간 맛이에요!

밑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며

요 음식들도 직접 담그시는 맛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은 자리에서 간편하게 태블릿으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한방삼계탕
인삼과 대추가 들어있고
깊이 있는 맛이 일품이에요~!

 

배 속에도 밥알과 인삼 등이

들어있어 먹기 든든해요.

야들야들한 닭다리 살~!

놀라운 것은 갈비탕이 수제로 만들었다는

부분이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음식들도 맛보러와야겠어요!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1번길 13 >

SMALL
728x90
LIST